다낭 스파 마사지 베트남 다낭 아지트 멀티플렉스 스파&네일&이발소 이용권 마이리얼트립

다낭 스파 마사지 베트남 다낭 아지트 멀티플렉스 스파&네일&이발소 이용권 마이리얼트립

다낭 스파 마사지 베트남 다낭 아지트 멀티플렉스 스파&네일&이발소 이용권 마이리얼트립

Blog Article


이국적인 말 마차, 호수에 떠 있는 오리배 등을 감상할 수 있어 여유로움을 즐기기 좋은데요. 호수가 워낙 크다보니 호수 주변에는 자전거를 빌려 여유를 만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산마이 지역은 1,500m가 넘는 높은 고도 덕분에 날씨가 맞는 날에는 발 밑으로 모여드는 구름을 볼 수 있는데요. 일명 '구름사냥(클라우드 헌팅)' 이라고 불리는 산마이 투어는 보통 새벽에 출발하여 카페에서 일출을 보고 경치를 보는 코스를 말합니다.


방문 예정 이시라면 주저 하지마시고 카카오톡 텔레그램 ttu95 를 통해 연락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인 최고의 인기 휴양지 다낭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마사지&스파! 시설과 실력이 검증된 최고의 마사지샵 10곳을 선정하여 위치, 가격, 프로그램, 공항 픽업 여부, 후기를 총정리해보았다. ※대부분 가게들이 자체 부킹 보다 저희 같은 실장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다낭 시대에서 픽업, 나만리트리트 숙소로 드랍까지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바빌론 스테이크도 있어서 같이 가기 좋습니다. (제가 오늘 먹어본 음식에 한해서) 저는 한 별 세 개 정도를 주고 싶네요.


팁이 필수는 아니지만 만족도에 따라 적정한 수준에서 지불하셔도 무방합니다. 필링스파는다낭의 유명한 맛집목식당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목식당도 방문 예정이었던 우리는저녁식사 전 마사지를 받고자먼저 필링스파로 방문했다. 위 4곳의 가게들은 특별히 팁을 요구하지는 않았고 팁은 정말 시원하고 기분좋게 받았거나 마사지사의 정성이 느껴진다면 그때 자기가 주고 싶은 만큼 주면 됩니다.


낭스파 브랜드는 신뢰성, 헌신성 및 매력적인 가격으로 열정적인 손님들에 의해 열렬하게 환영받고 있습니다. 시설은 따로 만든 공간이라서 그런지 작았지만 깔끔하고 깨끗했다. 전과 같이 발을 깨끗하게 씻겨주고 발 마사지부터 시작했다.


특히나 로컬 업체 중에 사쿠라를 그대로 따라한 짭쿠라가 있는데요 이런 곳은 가면 무조건 내상이라 제외했습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 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는 다낭한시장, 다낭바나힐, 영흥사, 핑크성당, 오행상 등이 있다. 다낭은 특유의 습하고 더운 날씨 때문에 관광지를 열심히 다니다 보면 피로해지기 쉽다. 다낭 여행 관련 업로드를 해야 하는데 요즘 너무 바쁘다.


TV나 방송에서 볼 수 있는 모델급 아가씨들이 상당히 많아서, 형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현지인들에서 뜨고있는 명소인 카페 더플로리스트는 입장료에 음료 1인포함으로 카페 안에 들판, 호수뿐만아니라 각종 꽃밭들이 굉장히 광활하며 군데 군데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들이 많은 곳입니다. 다낭은 ‘경기도 다낭시’라고 불릴 만큼 한국 관광객들에게 인기 여행지다. 대형 여행사 하나투어 한 곳에서만 21세기 들어 다낭에 보낸 한국 여행객만 60만명에 달한다고 한다. 한국 관광객들로 북적대는 다낭에서는 한국어로 된 간판을 매우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현재 마사지 90분, 2인 이상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그랩카, 택시 등의 교통수단을 통해 안스파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해당 영수증을 카운터에 제출 시, 최대 십만동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 그만큼 특색있는 업소의 경우 다낭 마사지 가격이 상대적으로 조금 더 높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명의 에스테티션이 네개의 손으로 동시에 마사지를 해주는 긴 시간을 할애하기 힘든분을 위한 짧은 시간내에 스피디하게 최고의 호사를 누릴 수 있는 베트남식 힐링코스입니다. 직접적으로 언급드리기는 어렵지만 연애 코스 또한 상당한 수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연애보다는 형님들의 쾌감을 높일 수 있는 코스를 편성하여 계획하고 있기에 한국에서는 그간 맛보지 못했던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점을 보완하고자 형님들이 편안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마사지사들과 연구 끝에 최대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구성하였습니다.


저희 말고도 공항에서 도착하시거나 공항으로 가기 전 픽업, 드롭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이더라고요. 매장에 한국인 사장님께서 계셔서 소통하기 편했고, 계좌이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마지막날 돈이 부족해도 걱정 없이 갈 수 있습니다. 저는 다낭공항 픽업 서비스만 이용했는데 드롭까지 무료로 해주시는 줄 몰랐네요ㅎㅎ 요금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16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있는 업소중 하나입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서 알았는데 다낭 여행 가기전에 찾아봤었던 유튜브의 구독자라면 15% 할인은 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베트남 다낭에서는 얼굴과 몸매가 기본적으로 되면서도 마사지와 연애까지 다 해주기에 이만한 코스는 한국에서 찾기 쉽지 않습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여운을 느끼며 릴렉스 할 수 있도록 미역국과 간단한 다과 및 차가 준비돼서, 끝까지 세심한 허벌 스파의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어요. 맛있는 다과는 물론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마사지 후기가 좋은 스파이다. 부위를 바꿀 때마다 괜찮은지 물어보는 세심한 서비스, 이완을 도와주는 아로마 향기, 일회용 가운과 속옷, 전문적인 테크닉까지 고급 스파가 갖춰야할 모든 서비스를 빠짐없이 경험할 수 있다.

오피 코리아 opkorea 오피 코리아 오피 코리아

Report this page